동방인쇄공사 인쇄문의
회사연혁

c2e9fd938ff1380f0d4502ecfe714af8_1614930637_259.jpg
 

동방인쇄는 첨단 인쇄기 도입과 생산ERP구축, 새로운 첨단기술과 윤리경영으로 고객 여러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기업과 제품의 인쇄물은 매우 중요한 광고매체이며, 홍보물의 품질 또한 기업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기업과 제품의 홍보물 전반에 걸쳐 최상의 효과를 창출하는 기획과 인쇄서비스의 토탈 시스템으로 21세기를 고객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경쟁력 있는 기업의 홍보 전략을 위해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와 앞선 인쇄 노하우, 최첨단 인쇄시스템을 완벽히 갖추고 고객을 만족시키는 살아있는 인쇄물로 기업과 제품의 가치를 향상시켜 드리겠습니다.

전략적인 컨셉과 독창적인 발상으로 이루어지는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에서, 인쇄물의 고품질을 책임지는 CTP프로세스, 그리고 인쇄물의 완성도를 더욱 높혀주는 최신의 인쇄 시스템(CIP3)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의 가치가 더욱 상승될 것을 확신합니다.

동방인쇄는 30여년의 다양한 경험과 독특한 디자인 철학,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과 최첨단의 인쇄 시스템으로 가장 합리적인 One-Stop Total Service로 고객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객을 위한 21세기 디지털 시대의 뉴파트너로 윤리경영을 회사 이념으로 하는 동방인쇄가 새로운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동방인쇄공사 대표 허 성 윤